미래통합당 박경귀 후보 “정권심판의 열망 받들어 아산을 총선에서 승리하겠다”

아산시사신문 | 기사입력 2020/03/27 [11:49]

미래통합당 박경귀 후보 “정권심판의 열망 받들어 아산을 총선에서 승리하겠다”

아산시사신문 | 입력 : 2020/03/27 [11:49]

 

 

▲아산을 박경귀 미래통합당 후보        ©아산시사신문

 27일 오전 10시 박경귀 미래통합당 아산을 당협위원장은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아산을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로 공식 등록을 마쳤다.

 

박경귀 후보는 “이번 총선은 흔들리고 있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이번에는 꼭 바꿔야 한다는 정권심판의 열망을 받들어 아산을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결의를 밝혔다.

 

이어서 박 후보는 “그동안 아산을 지역은 인구가 급증했지만, 도시 기반이 매우 취약하다. 특히 대규모 아파트가 단지 밀집한 배방, 탕정, 음봉, 둔포 지역은 시가지 형성이 제대로 되지 않아 도시 경제생활은 모두 인근 천안·평택에 의존하고 있다. 자족도시가 아닌 종속도시가 되었다”고 전제하고, “명품행복도시의 큰 그림을 그리고 비전을 실현해 나갈 줄 하는 정책전문가가 절실한 시점이다. 이번이 골든타임이다. 총선에서 시민들의 선택이 아산 미래의 100년을 좌우한다. 지역별 맞춤형 그랜드 비전을 제시한 저를 꼭 선택해서 아산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자”며 지지를 호소했다.

 

박경귀 후보는 지난 2월부터 4차례에 걸쳐 8개 읍면별 그랜드 비전 공약을 발표하며 정책선거를 이끌어왔다. 여야 후보 간 공약이 서로 상충되는 부분이 적지 않아 앞으로 아산을 지역에서 지역 공약을 둘러싼 공방과 경쟁이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박경귀, “배방은 의료다! 3차 종합병원 포함한 복합의료타운 유치하겠다

송악은 생태다.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생태힐링 관광지로 조성

 

 

▲     © 아산시사신문

“배방에 3차 종합병원을 유치하겠다!” 24일 미래통합당 박경귀 아산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아산의 숙원사업 해결을 그랜드 비전 마지막 공약으로 내걸었다. 박 예비후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소수의 당직자만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에서 그랜드 비전 4차 공약을 발표 비대면 영상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회견에서 박 예비후보는 “배방읍은 아산시의 급격한 성장의 중심에 서 있다. 2018년에 인구 7만 명을 돌파해 외양은 커졌지만, 인구 규모에 맞는 자족적 도시의 면모는 갖추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서 “시가지 형성이 미흡하여 상업, 교육, 문화, 여가 활동의 상당 부분은 바로 옆에 위치한 천안에서 이루어지는 현실이다. 천안에 종속된 도시에서 벗어나 제대로 된 자족도시로 육성해야 한다. 배방을 동부권의 새로운 중심도시로 키워야 한다”고 역설했다.

특히 “가장 열악한 것은 의료 환경이다. 많은 시민이 모여 사는 도시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한 삶을 누리는 것”이라며, “1차 의원급 병원만 있고, 여러 진료과목과 입원 병상을 갖춘 2차 지역종합병원 조차 없는 현실이 안타깝다”고 지적하고, “500병상 이상의 병실을 갖춘 3차 종합병원을 유치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박경귀 미래통합당 아산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사진= 박경귀 동행캠프)  © 아산시사신문


이를 위해 박 예비후보는 “대학병원 또는 민간 굴지의 종합병원이 포함되도록 추진하겠다. 힐링·문화시설, 상업·업무시설이 복합적으로 조성되는 의료복합타운으로 조성하겠다”는 구상을 내놨다.

아울러 “배방의 미래 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의료복합타운과 연계하여 인공지능(AI), 바이오, 의료기기 산업 등 미래 부가가치가 높은 선진국형 최첨단의료복합산업단지를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또 박 예비후보는 “늘어나는 젊은 부모 세대와 청소년들이 평생학습과 문화예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센터 형태의 도서관을 건립하고, 노인종합복지관 건립과 함께 배방의 도시 인프라를 확충하기 위해 갈매·이내·휴대지구 도시개발 사업이 원활히 추진되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박경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김성찬 트레이너 우승 2023 PURE ELITE ...ASIA CHAMPIONSHIP
이동
메인사진
우승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