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관리공사(KAMCO) 인재개발원, 의료 취약계층 건강검진 지원 후원금 전달

아산시사신문 | 기사입력 2020/10/15 [12:56]

한국자산관리공사(KAMCO) 인재개발원, 의료 취약계층 건강검진 지원 후원금 전달

아산시사신문 | 입력 : 2020/10/15 [12:56]

 

 

▲캠코인재개발원 나병진 원장과 영서의료재단 윤방부 회장,오세현 시장이 후원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산시사신문

  한국자산관리공사 인재개발원(원장 나병진, 이하 캠코인재개발원)은 15일 오전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의료 취약계층의 건강 및 안전 확보를 위한 건강검진 지원 후원금 900만원을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언택트(untact)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건강검진이필요한 의료 취약계층 45명을 선정하여 아산충무병원에서 건강검진을 실시 할 예정이다.

 

나병진 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사회적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의료 취약계층의 건강 및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확보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미래성장을 위해 인재를 키우고 지식을 나누는 캠코인재개발원은 다양한 방식으로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취약계층의 건강 및 안전 확보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캠코인재개발원 나병진 원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의료 취약계층이 적절한 의료 혜택을 받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한편, 캠코인재개발원은 쾌적하고 스마트한 교육 연수시설로 학성산·도고산 및도고온천에 인접한 자연 환경속에서 인재개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복지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