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열 시의원 예비후보/인터뷰

다 선거구, 참 좋은 지역 일꾼이 되겠습니다.

아산시사 | 기사입력 2014/04/28 [17:33]

성시열 시의원 예비후보/인터뷰

다 선거구, 참 좋은 지역 일꾼이 되겠습니다.

아산시사 | 입력 : 2014/04/28 [17:33]
▲   성시열 시의원 예비후보  ©아산시사
-출마동기는?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산시 다선거구(온양5동,온양6동,송악,도고,선장) 시의원에 출마하는 예비후보자 성시열입니다.

십 수년간 공직 생활을 하면서 행정가로서의 역할도 중요하지만, 정치와 행정의 불가분의 관계에 있어 지금까지 쌓아온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창조적인 정책들을 개발하여 조금이나마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아산시민의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정책들을 개발하여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명정치를 펼치겠습니다.

-하고싶은 말씀과 기타 정책은?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서 아산시민들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못다한 일, 또한 해야 할 일들이 많이 산적해 있습니다. 시민들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하여 꼭 해야 할 정책들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아산시도시관리계획 변경을 통하여 지역 균형발전을 도모하겠습니다.
둘째, 지역 농업육성 및 친환경농업 등 직불제 지원사업 확보에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문화관광산업의 활성화로 다시 찾아오는 아산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넷째, 교육혁신에 따른 지원사업을 확대하여 명실공히 교육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온 정열을 쏟겠습니다.
다섯째, 주민편익시설 확충 및 더불어 함께하는 복지공동체 효도아산 만드는데 일익을 담당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부단히 준비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성실한 지역일꾼!! 성시열 예비후보자가 큰 변화를 또 한번, 이끌겠습니다.

시민에게는 책임을 다하는 의회를 만들어 주고 정책과 비전을 그리고 대안 제시 등 예산의 효율성 제고를 통한 낭비요인을 사전에 차단하여 시민의 혈세를 적재적소의 용도에 맞게 쓰여 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불합리한 제도(조례)의 개‧폐는 물론 행정사무감사 등 예산편성 과정에 해당지역 주민들의 직접 참여를 보장케하여 투명하고 시민이 주인되는 합리적 열린 의정을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지켜보아 주시고 특히, 견재와 언행일치를 통하여 몸소 시민들의 편에 서서 일하고 소중한 것을 지켜주고 가꿔주고, 갈무리하는 역할을 하는 생활정치와 함께 상생정치, 통합정치를 펼칠 것입니다.

평소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저에게 격려와 용기를 주십시오. 아산시민을 위하여 열정과 사랑으로 진정, 일할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사람 사는 아산!!

참 좋은 지역일꾼이 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항상, 여러분 곁에 서 있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지켜보아 주십시오.
감사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성찬 트레이너 우승 2023 PURE ELITE ...ASIA CHAMPIONSHIP
이동
메인사진
우승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