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아산시을 전 만권 출마예정자 인터뷰[3]

"시민들의 이해와 요구를 대변하는 대변인 되고 싶습니다"

김명기기자 | 기사입력 2024/02/27 [17:40]

"국민의 힘" 아산시을 전 만권 출마예정자 인터뷰[3]

"시민들의 이해와 요구를 대변하는 대변인 되고 싶습니다"

김명기기자 | 입력 : 2024/02/27 [17:40]

 

 국민의 힘전 만권 출마예정자 © 아산시사신문

 아산시사신문은 오는 제224.10총선 출마예정자 들의 서면 인터뷰를 실시합니다( 후보자들의 인터뷰 순서되로 보도합니다). 셋번째로 아산시을에 출사표를 던진 "국민의 힘" 전 만권 출마예정자의 비전과 포부를 들어봅니다.

 

[3] 국민의 힘

     아산시을 전만권 출마 예정자 인터뷰[3] 

  

 ㅇ 출마의 변

 안녕하세요

국민의 힘 아산을 국회의원 후보 전만권 입니다.

지난 34년의 공직 경험을 바탕으로 저의 고향인 아산을 새롭게 만들기 위해 이제 시민 여러분 함께 희망의 대장정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저는 중앙정부에서 근무하는 동안 지역발전과 재난 안전 분야에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였고 또한 아산의 연접한 천안시 부시장으로 근무한 바 있습니다.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2024년 사월의 봄날, 대한민국과 아산은 새롭게 태어나야 합니다.

아산과 아산시민은 더 많이 행복해져야 합니다. 국회의원이 되어 보겠습니다.

시민 한 한 분의 삶을 이야기하고 시민들의 이해와 요구를 대변하는 대변인 되고

싶습니다. 아산을, 대한민국을 이렇게 바꾸고 싶습니다.

 

365일 안전한 대한민국! 국민 대중이 바라는 법적 제도적 근거 확보하겠습니다.

사회적 약자를 위한 국가 안전망 점검하고 시스템을 재구축하겠습니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C 충남 천안, 아산 예산 확보를 확실히 하겠습니다.

‘신 아산 미래 스마트 첨단 산업도시’ 프로젝트 진행하고 지원책 마련하겠습니다.

국제 온천 휴양치유도시 건설을 위한 법적 제도적 근거를 확보하겠습니다.

 

아산을 정부와 충남의 힘을 합해서 ‘교육특례도시’ 선정되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국제학교’설립을 적극 추진 하겠습니다.

 

교육부와 충남교육청과 힘을 합해 모자라는 학교를 하나하나 만들어 갈 것입니다.

끝으로 민생 최우선으로 든든하고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소상공인 지원정책 적극 추진 할 것입니다.

청년 자립 경제 시스템 구축을 위한 지원정책 적극 추진 할 것입니다.

노인 존엄성 확보를 위한 복지 시스템 개선 및 지원정책 추진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아산 시민 여러분, 국민 여러분!

 

늘 변하지 않는 충심으로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겠습니다.

이번에는 ‘2로운 선택’부탁드립니다.

진정한 시민의 승리, 국민의 승리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산을 부흥시키겠습니다. 국민 여러분과 함께 바른 정치를 구현하겠습니다.

아산의 새바람 전만권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ㅇ 지역경제 활성화대책은?

 

시민 이해와 요구를 반영한 도시개발과 신성장동력이 필요합니다.

 

아산을 지역은 특히, 배방과 탕정은 천안과 인접한 곳으로서 원주민보다는 외부로부터의 유입인구가 많으며, 연령층이 구도심보다 낮은 젊은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맞는 교육과 문화, 과학이 융합된 맞춤형 전략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가발전전략인과 연계를 통해 R&D 집적단지와 디스플레이 플랫폼 구축, 등의 4차 산업을 선도하는 신성장동력을 만들고, 탕정2 신도시의 원활한 추진을 통해 도시를 균형 있게 발전시켜 나가야 된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특히 아산의 인접 도시인 천안과 평택은 100만 도시를 목표로 급속한 발전을 이루고 있는 반면 아산은 그사이에 낀 도시가 되고 가고 있습니다. 이에 저는 아산 경제의 틀을 3대 부흥 지구로 구분하여 개발하고자 합니다.1. 온천 관광 지구(온천도시) 2. 미래 스마트 첨단 산업 육성지구(스마트 도시) 3. 자연 치유 지구(휴양도시)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중앙정부의 지원 및 민간자본 유치를 통해 새로운 아산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 전만권 표 아산 부흥 프로젝트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저는 이제 아산시민들에게 새로운 처방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또한 무엇보다도 대한민국과 여당을 동원하여 시민 다수를 위한 정책을 개발하고, 특히 ‘잊어버린 시민 대중’의 고난에 직접 개입하겠습니다. 이 개발을 통해 새로운 일자리 10,000개를 확보하겠습니다. 또한 만들어지는 이익들은 공공의 이익으로 전환하고 시민들에게 온전히 돌아가게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ㅇ온양온천 옛 명성 회복이 가능한가?

 

세계적인 ‘아산 국제 온천 치유도시’ 건설을 위한 예산 관련 및 법 제도 마련하겠습니다. 2023년에 선정된 대한민국 3대 온천도시(아산 포함)의 발전을 위하여 노후산업으로 전락한 온천산업을 미래지향적인 온천치유산업으로 전환하기 위한 법적 제도적 근거를 임기 내 마련하며 더 나아가 다른 산업과 연계한 융복합 산업으로 이끌어 내기 위한 예산 확보에 주력 하고자 합니다. 온천치유산업으로 위상을 확보하기 위해 ‘조선 온천 행궁’ 재현을 통한 정통성 구현 및 세계적 온천 치유 휴양도시 선전을 위한 ‘2024 아산 온천 세계 엑스포’을 개최 하고자 합니다. 더 나아가 휴양치유도시 구현을 위한 치유 의료 시스템 구축 및 한의대학교 유치 추진 적극 추진 하고자 합니다.

 

ㅇ노인복지. 일자리창출 방안은?

 

‘그늘 없는 복지’ 보편적 복지 구현 하고자 합니다.

노인 존엄성 확보를 위해 기존 국민의료보험제도 개편- ‘노인 의료 존엄 보장법’ 마련하고자 합니다. 지역공동체와 대한민국의 성장의 발판 된 70세 이상의 노인 분들을 위한 노후 대책 중 가장 열악한 환경에 처한 의료분야에 좀 더 구체적이고 세밀한 법률과 시행대책을 마련하여 국민대중의 보편적인 삶의 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국민 한 분 한 분의 삶에 구체적인 개입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는 국회의원이 살필 최우선 과제이며 당위(當爲)입니다. 당선된다면 이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도 법과 제도 마련에 동료 국회의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세부적으로 아산 휴양 치유도시 선포하여 공공형 치매 전문 요양병원 유치 – 1,000병실

공공형 마을 요양원 설치 3개 소 설치를 위해 예산 확보에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은발의 청춘 사업장 식물공장 3개소 조성 (국가 예산 확보와 민간자본 유치) 하겠습니다.

빈곤 노인 일자리 보장 법률 제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산의 인구증가에 따른 주거. 교통대책은?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C 노선의 충남 천안, 아산 예산 확보 및 지속성 마련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GTX-C 예산 확보를 위한 구체적이고 지속적인 의정활동 전개하고 GTX-C와 연계한 지역 교통망 개선 및 산업 물류망 연계 교통 확보하여 시민의 생활을 편안하게 만들고 더 나아가 지역산업의 첨담 교통 물류망 구축을 완성하겠습니다. 공공 주택 정책 프로그램을 법률적으로 강화하여 독거노인 셰어 하우스, 청년자립형 공공주택, 미혼모 안심주택, 한부모 자립주택 등 촘촘하게 사회적 약자를 위한 주택 복지를 실현하겠습니다. 365일 행복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ㅇ청소년일자리. 소상공인안정대책은?

 

민생 최우선으로 든든하고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주력 할 것입니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소상공인 지원정책 적극 추진 하겠습니다. 전통시장 활성화와 현대화을 위해 중앙정부의 실질적인 지원을 이끌어 내겠습니다.

 

청년 자립 경제 시스템 구축을 위한 지원정책 적극 추진 하겠습니다. 온천 치유 휴양산업 육성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 10,000개를 확보하겠습니다. 지역인재 채용 프로그램을 지역 대기업에서 확대 채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ㅇ 22대 국회는 어떤 모습이 되어야 하나?

 

2024년, 지금 대한민국은 한 치의 앞도 예견할 수 없는 불확실한 시간 속에 머물러 있습니다. 심각한 세계 경제의 위기 속에 내일에 대한 꿈이 사라졌고 국민들의 삶은 날로 힘들어져 가고 있습니다. 청년들은 일할 수 있는 양질의 일자리가 없고, 국가의 생산동력의 허리가 되어주는 중장년층은 하루하루 힘든 땀 흘리고, 노인 분들은 그저 한숨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이 모습이 오늘을 살아가는 이 땅의 모습입니다.

 

대한민국의 현주소입니다. 하지만 이 문제들을 해결해야 하는 대한민국의 정치세력은 어떤 모습입니까?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오로지 당리당략으로 자신들을 위해서만 특권을 내세우며, 국민대중을 위한 공당을 사당화시키는 등 어리석은 사적 정치만을 보이고 있습니다.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슬픔과 분노를 금할 수 없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를 극복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서 전진해야 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을 이끌어 가는 모든 정치 세력들은 새롭게 거듭나야 합니다.

 

 ㅇ아산시민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지금의 느슨해진 아산을 다시 활기가 넘치는 아산으로 개혁할 진정성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저는 지난 34여년 간 국가발전과 지역발전, 시민 행복을 위해 일을 해 왔습니다. 대전청사관리소 시설과장, 국민안전처 재난관리실 사회재난대응과장, 행정안전부 중앙재난안전상황실장, 행정안전부 재난관리실 재난복구정책관 등을 거쳐 지난해 6월 천안시 부시장에 이르기까지 국정을 다루고 대도시와 중소 도농복합도시의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였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진짜 국가 시스템을 이해하고 운영에 경험이 있는 사람만이 국민대중과 시민의 필요한 것과 미래의 바램을 확실히 알 것입니다. 2024년 4월 아산을 이해하고 사랑하는 전만권을 지지해 주십시오. 시민 여러분, 진짜가 나타났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성찬 트레이너 우승 2023 PURE ELITE ...ASIA CHAMPIONSHIP
이동
메인사진
우승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