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원예농협 제23회 조합원 한마음 대회 성료"생산은 농민이 판매는 농협"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득증대에 주력
아산원예농협 (조합장 구본권)제23회 "조합원 한마음 대회 및 아산배.사과 축제가 10월 19일 오전10시 30분 “아산원예농협 하나로마트 방축점” 에서 중앙농협,원예농협 임원,강훈식국회의원,홍성표 시의장,아산시도,시의원 및 아산시 관내 농협조합장, 조합원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이날 구본권 조합장은 아산배.사과 품평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선정된 공로자들의 시상식에 이어 구본권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아산배,사과를 전국뿐 아니라 세계곳곳에 있는 대형마트에서 화상으로 통해 볼수 있으며, 오늘의 아산배의 품질과 그 명성에서 알수 있으며, 아산의 배 위상을 높여주신 조합원님과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리고 "생산은 농민이 판매는 농협"이라는 슬로건 아래 조합원들의 부가가치 증대에 주력하고 있으며,농업 농식품부의 농업 "농업손해보헙"에서 건의물 지출과 화물을 통하여 대응책을 논의중이다. 우리 아산원예농협은 농가 수급안정사업 농가를 대상으로 재원준비로 2억원을 추경을 세워다고 밝혔다. 또한 일수피해에 1켄테이너 와 3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구본권 조합장은 우리 조합원들의 저력은 정말 대단하다며, 앞으로 우리농협 임직원들은 농업인의 소득증대를 위해 깊이 있게 고민할 것이며, “조합원이 생산한 과수를 한 톨 한 톨 소중하게 생각하고 판매에 정성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배,사과 품평회 수상자 명단> (대상 배 부문 이흥휘) (최우수상 배 부문 최동규) (최우수상 배 부문 김태선)(우수상 신고 부문 이종관)(우수상 기타 배 부문 김명희)(장려상 신고 부문 이영기) (장려상 기타 배 부문 강보식) (대과상 배 부문 김효상)
(최우수상 사과 부문 김창분)(우수상 사과 부문 김유경) (장려상 부사 부문 주완식) (장려상 기타 사과 부문 송의현)
<저작권자 ⓒ 아산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아산원예농협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