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아파트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중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선착순 동,호수 지정

아산시사 | 기사입력 2013/12/22 [11:24]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아파트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중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선착순 동,호수 지정

아산시사 | 입력 : 2013/12/22 [11:24]

▲  조감도   © 아산시사
- 집의 가치 높여주는 테크노밸리에 8,000가구 초대형 아파트단지
- 1차분 1,013가구 분양에 모든 평형 순위 내 인기 마감 후 미계약분 일부잔여세대
- 평당 500만원대 중소형 평형,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선착순 동,호수 지정

  전국에 조성되고 있는 테크노밸리 가운데 요즘 분양시장에서 가장 주목을 받는 곳이 천안아산이다. 뛰어난 교통여건에 국내 굴지의 기업이 잇따라 들어서고 이로 인해 인구 유입도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천안아산지역은 서울과 수도권까지 자동차와 일반열차로 1시간, KTX 열차로 30분 거리로 가까운데다 서울까지 지하철이 연결돼 있다. 게다가 전국으로 이동하기 편한 국토의 중심에 위치한다. 특히 이곳은 대기업 삼성이 들어오면서 세계 최대첨단 디스플레이 산업 집적지로 탈바꿈하고 있다. 삼성의 급여일에 맞춰 이 지역 유통업계가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벌일 정도다. 그에 따른 인구도 증가하고 있어 부동산경기 침체 속에서도 천안아산은 나 홀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천안아산지역 건설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최근 10년간 통계청 인구증가 조사 결과 천안아산에서만 총 21만3534명이 늘어 34% 증가했다. 이는 전국 평균 증가율(5%)보다 7배, 이웃 광역시급인 대전(7%)보다 5배나 많은 수준이다. 충남 아산시 둔포면 일대에 조성되는 아산테크노밸리가 주목 받는 이유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아파트가 들어서는 아산테크노밸리는 충남 아산시 일대 298만㎡ 부지에 조성되고 있는 자족형 복합산업도시이다. 2017년까지 400여개 기업, 2만여명이 입주예정이다. 주변에 조성 중인 삼성SDI 천안 산업장, 백석산업단지, 제3일반산업단지까지 포함하면 이 일대 주거수요가 10만여 명에 이를 전망이다. 

  이 곳은 국토의 중심이어서 사통팔달 교통망이 강점이다. KTX 천안아산역을 이용하면 서울과 수도권으로 1시간대에 직통으로 닿을 수 있다. 대전, 대구, 부산 등 주요 도시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안성IC와 북천안IC,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IC를 통해 수도권과 인접 도시로 이동하기도 편하다. 또한 천안~아산 국도(21호선) 확장, 아산~음봉 국도(45호선) 확장, 배방~음봉국도(43호선) 신설 등 도로확충이 예정되고 있어 접근속도가 더욱 빨라질 전망이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아파트는 총 8,000가구로 단일브랜드 단지로는 최대 규모다. 지난 11월 8일 견본주택을 열고 1차분으로 1,013가구를 분양중이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아파트는 AC1블록과 AB6블록으로 AC1블록은 상업지구와 가까우며 지하1층, 지상 25층, 9개동이며 AB6블록은 산과 이웃한 자연환경 입지가 특징으로 지하1층, 지상14~24층, 8개 동이며 총 17개동으로 조성된다. 평형은 전용면적 59A㎡형(134가구), 59B㎡형(317가구), 79㎡형(562가구)으로 구성되어있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아파트 분양 관계자는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했다”며 “8,000가구 초대형 아파트 단지라서 전체 단지가 완공되면 아산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산업단지라고 해서 자연환경이 부족할거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단지 안에 레이크파크와 마운틴파크를 거닐며 리조트 못지않은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호수공원이 물의 청량감을 단지 내 산과 이어지는 마운틴파크가 산의 상쾌함을 선사한다. 

  중앙공원, 숲속 산책로, 감성놀이터 등 단지 곳곳에 마련된 조경시설도 휴식을 안겨준다. 여기에 단지를 남향 형으로 배치해일조권도 좋다. 지상에는 주차공간을 최소화하고 지화화하여 녹지로 꾸며 쾌적함을 더한다. 보행자의 안전이 높아져 자녀가 있는 부모의 걱정도 덜어준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안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2개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천안 나산지역에 인근엔 단국대, 상명대, 순천향대, 호서대, 선문대, 남서울대 등 12개 대학교가 있고 아산테크노밸리 안엔 대기업연구소들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면학 분위기를 갖추고 있다.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은 기본이다. 단지 인근엔 대형 마트 부럽지 않은 스트리트형 마켓(거리형 상가)이 설치돼 원스톱 쇼핑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중앙에 2개 블록 규모인 스트리트형 마켓을 조성해 외부로 나가 쇼핑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다.

  아산테크노밸리이지더원 분양 관계자는 인근에 “교육, 쇼핑, 문화, 레져, 공공업무, 의료시설, 운동 관련 시설이 들어서는 중심상업지구가 단지 바로 옆에 있어 언제든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고 각종 다양한 시설을 설치해 단지 안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 아파트는 전세난을 겪고 있는 실수요자를 위해 3.3㎡ 당 500만원대 분양가격에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등의 혜택을 제공해 부담을 낮췄다. 그 결과 실수요자들이 몰려 모든 평형이 순위 안에서 모두 마감됐다. 전용면적 79㎡형의 경우 최고 청약경쟁률이 2.76대1을 기록했을 정도다. 

  현재 미계약 일부 잔여세대에 대하여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중이며,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262-10번지 천안시청 인근에 있다. 
입주예정일은 2015년 9월 경이다.
문의전화 : 1661-8700(대)

 
  • 도배방지 이미지

아파트분양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김성찬 트레이너 우승 2023 PURE ELITE ...ASIA CHAMPIONSHIP
이동
메인사진
우승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