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악면 새마을회 여름 맞이 화합대회 개최
새마을회, 김장 나눔 준비 작업
 
아산시사신문   기사입력  2019/08/02 [17:49]

 

 

▲    부녀회원들이 김장 나눔 봉사를 위한 준비 작업을 하고있다.  © 아산시사신문

 

아산시 송악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영환, 부녀회장 이정애)가 지난 1일 하반기 김장 나눔 봉사를 위한 준비 작업을 실시하였다. 이 날 진행한 작업에는 회원 약 10여 명이 참여하여, 제초작업과 거름을 뿌리며 구슬땀을 흘렸다.

 

 김영환 새마을협의회장은 “하반기에 예정되어 있는 김장 나눔 봉사를 위해 힘써주시는 회원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면민의 삶의 위로와 활력이 되는 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부녀회는 며느리 역할 봉사 활동, 꽃동산 조성, 기금 마련을 위한 농작물 재배·수확, 환경정화 활동 등 각종 봉사를 통해 면내 사회활동에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     ©아산시사신문

 

 

 2,송악면 새마을회 여름 맞이 화합대회

 8월 2일 송악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영환, 부녀회장 이정애)는 다가온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이겨내자는 취지로 야유회를 겸한 화합대회를 개최했다.

 

 화합대회는 송악면 종곡리 마을 내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한 후 황토펜션에서 새마을협의회, 송악면사무소 직원 및 송악 농협 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해 보양식을 함께 나누었다.

 

 새마을협의회장은 “진심어린 마음으로 봉사에 힘써주시는 회원 분들께 감사하다. 부쩍 더워진 날씨지만 건강을 잘 챙겨서 무탈하게 여름을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02 [17:49]  최종편집: ⓒ 아산시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