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향토기업 맥키스컴퍼니와「주민참여예산제」 홍보 전개

아산시사신문 | 기사입력 2019/07/16 [14:45]

아산시시설관리공단, 향토기업 맥키스컴퍼니와「주민참여예산제」 홍보 전개

아산시사신문 | 입력 : 2019/07/16 [14:45]
▲  좌측부터 맥키스컴퍼니 김흥식 지점장, 아산시시설관리공단 혁신기획팀 노영동 팀장   © 아산시사신문

 

▲  이제우린 보조라벨에 부착된 주민참여예산제 홍보라벨지   © 아산시사신문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대전․충청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는 향토기업 맥키스컴퍼니와 ‘주민참여예산제’ 홍보를 위한 홍보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공단은 맥키스컴퍼니에서 생산하는 ‘이제우린’소주 25만병에 주민참여예산제 내용이 담긴 홍보라벨을 부착하여 아산 지역을 중심으로 충청권에 유통하여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단에서 진행하는 ‘주민참여예산제’는 주민이 예산편성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사업을 제안하는 제도를 말하며 아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공단과 맥키스컴퍼니는 이번 보조라벨 홍보 뿐 아니라, 지난 5월에는맥키스컴퍼니가 공단의 회식자리를 마련하고 지원해주는 ‘이달의 우린’캠페인 또한 진행하였다.

 

공단 혁신기획팀 노영동팀장은 “향토기업인 맥키스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주민참여예산제를 다양하고 색다른 방법으로 홍보할 수 있었다.”며, “많은 시민들이 주민참여예산제에 참여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맥키스컴퍼니 김흥식 지점장은 “이번 계기로 아산시시설관리공단과지속적인 소통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민참여예산제에 대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http://www.asanfmc.or.kr/new/cms/?m_mode=view&no=28&pds_no=2019043016364447719)에서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시설관리공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