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소년 멘탈 코칭 프로그램 ‘김도혁의 Present’ 시작
 
아산시사신문   기사입력  2019/07/10 [09:31]
▲     © 아산시사신문
▲     © 아산시사신문
▲     © 아산시사신문


유소년 축구 선수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주도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기 위한 멘탈 코칭 프로그램 ‘김도혁의 Present’가 지난 3일 유소년 숙소 1층에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5주간의 시작을 알렸다.

 

‘김도혁의 Present’는 단순한 멘토링 수업을 지양하고 같은 시기를 겪었었던 선배로서 김도혁 선수가 프로선수로 성장하면서 느꼈던 부족했던 점과 프로선수로써 가져야할 마음가짐을 아산 유소년 선수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유소년 선수들과 첫 번째 만남을 가진 김도혁은 “어릴 때부터 축구만 하다 보니 프로 선수가 되고나서 언론이나 사람들 앞에서 얘기를 할 때 고충이 많았다. 그래서 스스로 생각하고 말하는 힘을 기르게 하고 싶어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

 

첫 번째 시간이라 나조차도 미숙한 점이 많고 서로 어색했지만 앞으로 진행될 5주간의 시간동안 더 알차고 서로에게 의미가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도혁의 Present’는 아산 U18 선수들을 대상으로 김도혁 선수가 전역하는 날까지 앞으로 5주간 매주 수요일 마다 유소년 숙소에서 진행되며 유소년 선수로서 겪는 고충 상담 및 독서토론회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10 [09:31]  최종편집: ⓒ 아산시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