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년 온양농협 운영공개 및 조합원 교육 실시 !
『동심동덕(同心同德)으로 최고의 농협을 만들자』
 
아산시사신문   기사입력  2019/04/02 [09:00]
▲     © 아산시사신문
▲     © 아산시사신문


온양농협(조합장 김준석)은 지난 3월27일(수) 부터 4월 2일(화)까지 5일간 전체조합원을 대상으로 운영공개 및 조합원 교육을 실시했다. 온양농협 본점(방축동) 4층 대회의실에서 영농회 권역별로 총 10회에 걸쳐서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1,200여명의 조합원이 참석하였다.

 

전년에 이어 올해에도 과거 영농회별 형식적으로 실시하던 운영공개 방식을 벗어나 전체조합원을 온양농협 본점으로 초청하여 온양농협의 미래와 비전을 제시하고 조합원의 권리와 의무를 교육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직원 가족을 초청하여 온양농협이 발전하기 위해 직원가족 또한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 하였다.

 

27일(수) 첫날부터 온양농협 본점 대회의실은 김준석 조합장의 열정과 조합원의 관심으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온양지역 A 조합원은 “온양농협이 경영상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급변하는 시대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조합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을 보았으며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노력을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하는 등 많은 조합원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참고로 온양농협 운영공개는 3월27일(수)~4월2일(화)까지 5일간 오전11시, 오후4시 총10회 온양농협 본점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     © 아산시사신문
▲     © 아산시사신문
▲     © 아산시사신문
▲     © 아산시사신문
▲     © 아산시사신문
▲     © 아산시사신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4/02 [09:00]  최종편집: ⓒ 아산시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