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정신문 창간 30주년 기념행사 개최

온주신문 이희용 대표 풀뿌리민주언론 육성 기여 감사패 수상

아산시사신문 | 기사입력 2020/12/15 [11:03]

충남도정신문 창간 30주년 기념행사 개최

온주신문 이희용 대표 풀뿌리민주언론 육성 기여 감사패 수상

아산시사신문 | 입력 : 2020/12/15 [11:03]

 

  온주신문 이희용 대표는 15일 풀뿌리민주언론 육성의 기여로 감사패 수상 모습© 아산시사신문


충남도정신문 창간 30주년기념행사가 15일 오전 10시 충청남도청 1층 로비전시실에서 열렸다.

행사는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축하공연 등 기념행사와 함께 도정 기록물 전시회 관람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엔 양승조 도지사를 비롯 김명선 도의장, 김지철 도교육감 등 내빈과 충남 언론인협회 회장단, 지역신문사 대표, 충남도정신문 필진을 비롯 도정신문 발간 유공자 감사패 수여 대상자 18명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양승조 지사는 축하 인사말을 통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도내 언론단체 대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며 “어느 분야든 30년의 역사를 쌓아온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며 지난 한 세대 동안 도정신문은 도민과 함께 호흡하며 행정과 도민을 이어주는 매개자로서 그 역할을 다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를 통해 충남도의 민주주의가 한층 성숙될 수 있었고 우리지역의 지방자치역량 또한 크게 높아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날 도정신문 발간 유공자 아산지역 대표로 감사패를 수상한 온주신문 이희용 대표는 지난 1999년 ‘시민을 위한 시민의 신문’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온주신문을 창간한 이래 21년간 풀뿌리민주언론 육성에 기여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온주신문은 아산 지역은 물론 나아가 충남도 지역신문의 리더로 지난 2003년 아산항은 물거품· 아산땅에 아산역 등 크고 작은 지역 현안문제에 앞장서 시민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 대표는 아산시장 감사패를 비롯 관내기관 단체장 감사패, 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자랑스런 기자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