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제6회 아산위인 파워리더십 인성동아리 발표 축제 개최

아산시사신문 | 기사입력 2019/11/29 [14:13]

아산교육지원청, 제6회 아산위인 파워리더십 인성동아리 발표 축제 개최

아산시사신문 | 입력 : 2019/11/29 [14:13]

▲     © 아산시사신문

▲     © 아산시사신문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조기성)은 11월 28일 아산교육지원청 대강당에서 관내 초, 중 인성동아리 23팀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아산위인 파워리더십 인성동아리 발표 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인성동아리 발표 축제는 아산시에서 후원하고 아산시 초·중학교 중 희망교 24개교를 선정하여 1년간 인성동아리를 운영한 결과를 발표 축제 형식으로 추진하는 행사이다. 학교 급별로 보면 초등 18팀, 중등 5팀으로 총 23팀이 참석하였다. 프로그램 내용은 전시자료 4작품, 사물놀이 1팀, 댄스 2팀, 중창 1팀, 난타 2팀, 무용 1팀, 학술 발표 14팀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는 무대였다.

 

제6회 아산위인 파워리더십 인성동아리 발표 축제는 1년 동안 학교에서 자신의 꿈·끼·꾼을 발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한 결과물이다. 특히, 이번 축제는 아산을 빛낸 위인의 업적을 조사·발굴·가공하여 춤, 음악 및 학예활동의 결과를 다양한 형태로 학생들이 기획하고 학생들이 발표하는 무대로 진행되었다.

 

이번 축제에 참여한 아산북수초등학교 김신유 학생은 ‘아산의 위인들의 업적을 알아보고, 발표를 준비하는 과정을 통해, 나 자신도 한걸음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말을 통해 ‘아산위인 파워리더십 인성동아리 발표 축제’가 매년 학생들에게 꿈·끼·꾼을 발현할 수 있는 행사로 지속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나타내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교육지원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